본문 바로가기

공진단 뉴스 및 논문
공진단의 최신 소식을 만나보세요

 

 

 

 

 

공진단 NEWS

'냉장고' 이상민, 남자에 좋은 '공진단' 김원준에 선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공진단 작성일16-10-25 11:53 조회1,630회 댓글0건

본문

[헤럴드POP=김현민 기자] 이상민이 남자에 좋다는 공진단소개했다.

18일, 오후 9시 30분부터 JTBC '냉장고를 부탁해'가 방송되었다. 이날 이상민은 자신의 냉장고 속 재료와 함께 자신의 식습관을 소개했다. 그의 입맛글로벌했다. 이상민은 태국 향신료인 고수를 좋아한다고 밝혔으며,

각종 일본 소스도 소개했다.  

 

이미지중앙

사진:냉장고를 부탁해



이상민의 냉장고 속에서는 건강보조식품공진단이 나왔다. ​ 그는 공진단에 대해 "팬들이 건강을 아직까지 챙겨주신다"라며 애정을 드러냈다. 이날 이상민은 남자의 힘에 좋다고 하는 공진단을 소개하기도 했다.

그는 "저는 필요 없지만, 궁금해서 한 번 먹어보았다가 죽는 줄 알았다"라고 말해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.

최현석은 하나 드리겠다는 말에 "남의 호의를 거절하는 사람이 아니다"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.

이에 질세라 이연복 셰프가 "젊은 사람들이 뭘, 나 정도 되야 먹는 것이다"라고 말하며 숟가락을 얹었다.

활력 가득한 방송에서 김원준의 눈이 빛났다. 새 신랑 김원준은 공진단을 눈여겨 보며 "주신다면 받겠습니다"라고 말했다. 실제로 이상민은 김원준의 결혼선물로 공진단을 건네 박수를 끌어냈다.

또 이날 이상민의 냉장고 속에서는 자궁에 좋다는 꾸찌뽕이 나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.
popnews@heraldcorp.com 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익수제약(주) 소재지 :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 3115(암사동 488-20 익수빌딩)
대표이사 : 정용진 E-mail : iksu.otc@gmail.com 대표번호 : 02-416-1112~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최민호
Copyright © 2017 kongjindan.co.kr All rights reserved.